레이블이 me2photo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 me2photo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
2011년 1월 29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8일

  • 이어폰 놓고 나간 출근길은 주변에 떠들고 전화하는 소리에 스트레스 받았는데, 오늘은 무사히 챙겼다~! 아웅!!! >_<(금모닝 / 2fb me2mobile) 2011-01-28 08:15:57
  • maven deploy 할 때, 따로 이쁘게 파일을 구성해서 배포하고 싶어서 ant로 mojo를 만들어 repository에 배포 후 일괄적으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각 프로젝트마다 구성이 틀려서 포기. 그냥 단순 ant + javascript로 가자! ㅠ(me2dev maven ant me2mobile) 2011-01-28 08:48:49
  • 몸에 안좋은 음식/식품들은 그 정도를 따져서 법적으로 적게 싸게 팔게 하고, 몸에 좋은 것들은 시설지원이라든지 세금혜택과 같은 현실적인 지원을 해서 적극 장려했으면 좋겠다.(아무리 제도가 좋아져도 비리가 많은 이 땅엔 무리겠지 me2mobile 2fb) 2011-01-28 10:12:32
  • 초밥 서비스 감사합니다.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3:28:56

    me2photo

  • 다같이 모여서 커피를 마시다보니 컵받침을 색깔별로 모았네.(컵받침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4:29:00

    me2photo

  • 메신져도 못 켜고 미친듯이 일했네!(일 다했다 me2mobile) 2011-01-28 19:41:40
  • 삼겹살 먹고 기운내서 집에 가야지!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9:49:45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28일 금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7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23일 일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2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2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22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1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15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14일

  • 하고 싶은 말이 없다는 것은 마음이 멀어졌다는 사실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. 그렇다고 억지로 할 말을 만들어 낸다면 마음은 더 멀어지겠지. 영원히 회복할 수 없을지도.(대화가 없으면 멀어진 것이 아닌지 고민하게 됩니다) 2011-01-14 16:14:57
  • 일드 장전 완료!(일드 / 만능사원 me2photo) 2011-01-14 16:59:52

    me2photo

  • 종로의 마르디가라 버거!(누가 사준대서 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1-01-14 18:43:53

    me2photo

  • 회사 동료에게 따끔한 충고를 해주고 왔다. 한 순간에 변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. 다만, 매 순간 행동과 선택의 갈등속에서 내가 한 이야기가 조금이라도 그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되었으면 좋겠다.
    종로의 마르디가라 버거! by 꾸우 에 남긴 글(충고) 2011-01-14 22:04:4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1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6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5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4일 화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3일

  • 커플로 매고 다니면 좋대요. *-_-*(백팩 사려고 훑어보다가 잠시 눈물을 me2photo) 2011-01-03 11:23:40

    me2photo

  •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얻어 마셨는데, 컵받침도 받았다고 주셨다.(새해 선물인가 컵받침 스타벅스 me2mobile me2photo) 2011-01-03 14:47:57

    me2photo

  • 시간이 지날수록 미투에 적지 말아야 할 말들이 많아진다.(개인밴드에 적어야 할까보다) 2011-01-03 22:14:26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3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1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1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31일에서 2011년 1월 1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28일 화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27일

  • 점심회식을 무스쿠스에서!!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7 12:45:12

    me2photo

  • 배고프니까 어머니도 드릴겸 스파게티.(식미투 스파게티 먹을만 하대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7 21:54:46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22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21일

  • 이불을 안 덮고 그냥 자버려서 설잠 잔 것 같다.(추워서 굿모닝 me2mobile) 2010-12-21 08:09:43
  • 오늘은 달달한 Lotus 비스켓과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셔줘야지!(커피 한 잔의 여유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1 09:40:13

    me2photo

  • 반짝반짝 빛나는 와인색 구두, 정말 우월하더라!(출근길에서 me2mobile) 2010-12-21 10:27:17
  • 연탄불고기 너무 많다.(다 먹어야지 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1 19:58:51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2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20일 월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19일

  • 19금 꿈을 꿨더니 잠을 많이 자도 피곤하네!(배고파서 깼다 / 부엌으로 고고씽 me2mobile) 2010-12-19 10:41:28
  • 미투데이를 Me투데이로 쓰든지, You투데이로 쓰든지 그건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한다. 다만 소통의 목적에서 벗어나 미친의 미투데이의 글을 자신의 Me투데이처럼 착각하며 간섭하는 건 보기에도 안 좋고 개인적으로 짜증난다.(미투데이) 2010-12-19 14:12:09
  • HTTP에서 데이터의 캐싱을 지원하기 위해서 E Tag를 생성해줘야 하는데, E Tag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상세하게 나와 있는 곳이 없다. 서버에서 E Tag 값에 대해 304 Not Modified를 지원해주면 알아서 캐싱하게 되는 건가.(me2dev http e tag caching) 2010-12-19 14:19:33
  • 케이크 먹고 싶다.(문득 me2mobile) 2010-12-19 14:51:40
  • 배고프니까 식품코너로 가자!(마실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2-19 16:18:11

    me2photo

  •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하나 사 줬을법한 이쁜 포장의 초컬릿!(마실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2-19 16:30:30

    me2photo

  • 오랜만에 크림스파게티! 소스만 따로 팔기도 하는구나!(식미투 스파게티 me2mobile me2photo) 2010-12-19 19:11:14

    me2photo

  • 시크릿가든 끝났다.(메롱 me2mobile) 2010-12-19 23:00:2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1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16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15일

  • 돼지패딩 입어서 위는 안 추운데, 아래가 너무 춥다! 분단국가의 현실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어!!(굿모닝 / 날씨 / 최저 -12도 최고 -2도 서울 me2mobile) 2010-12-15 08:09:00
  • 커피를 친히 사주신다고 하니 거절할 수가 없어서, 이디아 바닐라라떼.(달달하니 좋다 me2mobile me2photo) 2010-12-15 11:12:36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1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11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10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1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9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8일

  • 오후부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이 오기 시작해서 저녁에 그친다고. 눈은 최대 10mm가 오고 내일 오전에 추워져서 길이 얼지도 모른다고.(날씨 오늘과 내일 눈 me2mobile) 2010-12-08 08:21:51
  • 오늘은 거품많은 라떼로 시작!(커피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09:43:29

    me2photo

  • 어랏? 스팸어랏!!(뮤지컬 스팸어랏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19:23:23

    me2photo

  • 한 번 쉬고 시작! >_<(뮤지컬 스팸어랏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21:17:51

    me2photo

  • 오늘 감정이 심상치 않다. 뭔가 요동친다.(센치 me2mobile) 2010-12-08 23:15:03
  • 배가 고파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.(식미투 계란말이 김밥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23:55:27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8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7일

  • 흰 머리를 하나 뽑으니까 모든 기의 흐름이 원활해지면서, 개운하다.(우하하하) 2010-12-07 12:03:03
  • 처음으로 친구가 300명이 될랑말랑~(이벤트라도 해야 하나) 2010-12-07 12:05:39
  • 처음 먹어보는 콘파냐!(이제는 에스프레소가 맛있네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7 13:36:04

    me2photo

  • 닭볶음탕 감사합니다.(습관이란 무섭다 닭도리탕으로 쓰다니 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7 20:16:12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2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1일

  • 미투데이를 잊고 사는 것도 할 만하다.(탈출 me2mobile) 2010-12-01 14:09:00
  • 점심 후 whosHere로 주변 여자들의 사진을 보는 남자들.(남자들 나도 포함 :D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1 14:14:37

    me2photo

  • 요즘 PSP로 철권을 마구마구 하고 싶다.(얘들도 아니구 / 닌텐도DS야 미안 me2mobile) 2010-12-01 20:46:11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1월 21일 일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1월 20일

  • 좀 있다가 이태원에 버거 먹으러 감.(친구가 너무나 먹고 싶어해서 me2mobile) 2010-11-20 11:59:22
  •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꼭 있어.(내가 필요할 땐 없더니 me2mobile) 2010-11-20 12:49:13
  • 수제버거 먹으러 왔는데, 친구는 역시나 갓버스트버거, 나는 하와이안 xx버거~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1-20 15:00:41

    me2photo

  • 아아아아아 피곤해. 집에 가고 싶다. 집에 가면 쇼파에 누워 MBC 틀어놓고 티비보다가 잠들 것 같다.(피곤 me2mobile) 2010-11-20 16:11:0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1월 2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1월 19일 금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1월 19일

  • 다이어리 생겼으니까 다이어리 살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.(별다방 다이어리 me2mobile me2photo) 2010-11-18 13:54:48

    me2photo

  • 이마에 큰 뭔가 나려고 한다.(안돼) 2010-11-19 00:36:26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1월 18일에서 2010년 11월 19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1월 18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1월 17일

  • 오늘 몸 컨디션이 안 좋다. 맘 같아선 푹쉬고 싶다. 어찌나 씻기가 힘들었는지~(굿모닝 me2mobile) 2010-11-17 08:13:37
  • 따뜻하게 커피 마시면서 컨디션 조절 좀 해야겠어.(쿠폰 6장 남았다 별다방 me2mobile me2photo) 2010-11-17 09:49:07

    me2photo

  • 갓버스트버거를 먹은 뒤에 몸이 무거워졌어.(스페셜K 와 친해져야겠어 me2mobile) 2010-11-17 20:57:21
  • 살아있는 게를 손질하려고 몸통을 절개했는데, 게가 고통스러운지 스스로 자기 팔을 잘라내서 다리가 뚝뚝 끊어졌대.(무서워서 냉동실에 넣고 얼린 다음에 손질하셨다는 어머니의 살림 이야기 me2mobile) 2010-11-17 21:58:27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1월 1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