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블이 날씨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 날씨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
2011년 1월 25일 화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4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19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18일

  • 기온도 오르고 바람이 불지 않아서 어제보다는 춥지 않다.(날씨 me2mobile) 2011-01-18 08:18:17
  • 요즘은 왜 제대로 된 친구신청이 없나!(내가 친신하고 댕겨야겠다 me2mobile) 2011-01-18 10:21:57
  • 내 주위에 이쁘게 사랑하는 커플이 누구누구 있나?(유부 제외 me2mobile) 2011-01-18 10:24:24
  • 아! 맞다! 오늘 축구하지!!!!!!(놓쳤네 축구 me2mobile) 2011-01-18 23:39:5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1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16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15일

  • 돼지패딩 입어서 위는 안 추운데, 아래가 너무 춥다! 분단국가의 현실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어!!(굿모닝 / 날씨 / 최저 -12도 최고 -2도 서울 me2mobile) 2010-12-15 08:09:00
  • 커피를 친히 사주신다고 하니 거절할 수가 없어서, 이디아 바닐라라떼.(달달하니 좋다 me2mobile me2photo) 2010-12-15 11:12:36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1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2월 9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2월 8일

  • 오후부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이 오기 시작해서 저녁에 그친다고. 눈은 최대 10mm가 오고 내일 오전에 추워져서 길이 얼지도 모른다고.(날씨 오늘과 내일 눈 me2mobile) 2010-12-08 08:21:51
  • 오늘은 거품많은 라떼로 시작!(커피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09:43:29

    me2photo

  • 어랏? 스팸어랏!!(뮤지컬 스팸어랏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19:23:23

    me2photo

  • 한 번 쉬고 시작! >_<(뮤지컬 스팸어랏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21:17:51

    me2photo

  • 오늘 감정이 심상치 않다. 뭔가 요동친다.(센치 me2mobile) 2010-12-08 23:15:03
  • 배가 고파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.(식미투 계란말이 김밥 me2mobile me2photo) 2010-12-08 23:55:27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2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0월 16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0월 15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0월 1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9월 1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8월 31일

  • 오늘 새벽 3시에 아주 개운하게 일어났는데, 피곤한 하루가 될까봐 다시 잤음! 이상하게 오늘 하나도 안 피곤하다! 이런 날도 있네!(굿모닝 >> 2fb me2mobile) 2010-08-31 07:39:31
  • 좀 전에 뉴스 봤는데, 태풍이 한꺼번에 3개가 올라오더라. 이번 추석에 물가가 엄청 뛰겠어!(날씨 >> 2fb me2mobile) 2010-08-31 07:57:35
  • 이미지 동글동글하게 라운딩 해 주는 사이트.(북마크 이미지 동그랗게) 2010-08-31 15:26:44
  •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다.(어서 들어가자 ㅠ me2mobile) 2010-08-31 21:03:50
  • 밥 먹었다! 기분 조오오오오오오타! 씻고 공부해야지!!
   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다. by 꾸우 에 남긴 글(공부해야 산다) 2010-08-31 22:00:38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8월 3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8월 26일 목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8월 25일

  •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.(날씨 >> 2fb me2mobile) 2010-08-25 07:40:35
  • 오늘은 기분 좋으니까 카푸치노! >_<(카푸치노 >>2fb me2mobile me2photo) 2010-08-25 09:50:16

    me2photo

  • 요기 가츠동이 맛있다고 해서!!!(식미투 >> 2fb me2mobile me2photo) 2010-08-25 20:35:17

    me2photo

  • 아주 조용할 때. 적당히 먹어놔서 배도 고프지 않고, 갑자기 기대하지 않던 여유가 생겼을 때. 뭘 해볼까 하고 고민하려고 생각하는 순간 바로 앞에 외로움이 내 옆을 지키고 있다는 걸 깨닫는다.(외로움 /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것도 복이구나 >> 2fb me2mobile) 2010-08-25 23:17:55
  • 그림자마녀님 오늘 강남에 오셨나요!? 비슷한 사람을 본 것 같아서 ^^;(아니겠지만 그래도 확인차 me2mobile) 2010-08-25 23:30:36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8월 2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8월 13일 금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8월 13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8월 12일에서 2010년 8월 13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5월 17일 월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5월 16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5월 1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2월 12일 금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2월 11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2월 1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