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블이 내가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 내가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
2011년 1월 28일 금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7일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19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18일

  • 기온도 오르고 바람이 불지 않아서 어제보다는 춥지 않다.(날씨 me2mobile) 2011-01-18 08:18:17
  • 요즘은 왜 제대로 된 친구신청이 없나!(내가 친신하고 댕겨야겠다 me2mobile) 2011-01-18 10:21:57
  • 내 주위에 이쁘게 사랑하는 커플이 누구누구 있나?(유부 제외 me2mobile) 2011-01-18 10:24:24
  • 아! 맞다! 오늘 축구하지!!!!!!(놓쳤네 축구 me2mobile) 2011-01-18 23:39:5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1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1월 21일 일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1월 20일

  • 좀 있다가 이태원에 버거 먹으러 감.(친구가 너무나 먹고 싶어해서 me2mobile) 2010-11-20 11:59:22
  •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꼭 있어.(내가 필요할 땐 없더니 me2mobile) 2010-11-20 12:49:13
  • 수제버거 먹으러 왔는데, 친구는 역시나 갓버스트버거, 나는 하와이안 xx버거~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0-11-20 15:00:41

    me2photo

  • 아아아아아 피곤해. 집에 가고 싶다. 집에 가면 쇼파에 누워 MBC 틀어놓고 티비보다가 잠들 것 같다.(피곤 me2mobile) 2010-11-20 16:11:03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1월 2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1월 6일 수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0년 1월 5일

  • 깊게 2번 잤으니 나름 성공.(sleep cycle me2mobile me2photo) 2010-01-05 08:18:22

    me2photo

  • 꿈에서 안선생이 미친 신청했어.(걱정되었나봐 하루종일) 2010-01-05 08:21:31
  • 내게 익숙한 것들이여 안녕.(me2mms me2photo 미투데이도 안녕? bye) 2010-01-05 11:09:53

    me2photo

  • 난 유머감각이 없는것 같아.(me2sms 내가 봐도 참 심심하게 사는듯해) 2010-01-05 12:34:09
  • 아랫지방은 정말 눈이 안왔구나.(me2mms me2photo) 2010-01-05 13:47:02

    me2photo

  • 걷자.(me2mms me2photo) 2010-01-05 15:15:28

    me2photo

  • 바닷바람 하고 내 마음하고 누가 더 차가운지 대결 중.(me2sms) 2010-01-05 16:56:31
  • 부산 사투리 억양이 재미있고 좋은데, 간혹 화내는것 같아.(me2sms) 2010-01-05 19:11:42
  • 부산 서면은 신림 같아.(me2sms) 2010-01-05 19:59:48
  • 서면이 신림같다는 말 취소. 명동같아.(me2sms) 2010-01-05 20:23:06
  • 낯선 공간에 낯선 사람들, 그 속에서 방황하는 나. 인생의 축소판처럼 내 안에 공존한 현실과 이상을 만나기 위해 혹은 떨어뜨리기 위해 시도하는 작은 몸부림. 나와의 철저한 일대일의 대화. 도망칠 수 없음.(여행의 목적 me2mobile) 2010-01-05 21:45:09

이 글은 꾸우님의 2010년 1월 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