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블이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 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
2011년 1월 29일 토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28일

  • 이어폰 놓고 나간 출근길은 주변에 떠들고 전화하는 소리에 스트레스 받았는데, 오늘은 무사히 챙겼다~! 아웅!!! >_<(금모닝 / 2fb me2mobile) 2011-01-28 08:15:57
  • maven deploy 할 때, 따로 이쁘게 파일을 구성해서 배포하고 싶어서 ant로 mojo를 만들어 repository에 배포 후 일괄적으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각 프로젝트마다 구성이 틀려서 포기. 그냥 단순 ant + javascript로 가자! ㅠ(me2dev maven ant me2mobile) 2011-01-28 08:48:49
  • 몸에 안좋은 음식/식품들은 그 정도를 따져서 법적으로 적게 싸게 팔게 하고, 몸에 좋은 것들은 시설지원이라든지 세금혜택과 같은 현실적인 지원을 해서 적극 장려했으면 좋겠다.(아무리 제도가 좋아져도 비리가 많은 이 땅엔 무리겠지 me2mobile 2fb) 2011-01-28 10:12:32
  • 초밥 서비스 감사합니다.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3:28:56

    me2photo

  • 다같이 모여서 커피를 마시다보니 컵받침을 색깔별로 모았네.(컵받침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4:29:00

    me2photo

  • 메신져도 못 켜고 미친듯이 일했네!(일 다했다 me2mobile) 2011-01-28 19:41:40
  • 삼겹살 먹고 기운내서 집에 가야지!(식미투 me2mobile me2photo) 2011-01-28 19:49:45

    me2photo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1년 1월 2일 일요일

꾸우의 미투데이 - 2011년 1월 1일

  • 먹고 자고 5번 하니까 새해 아침! 피부가 좋아진 건 기분탓이겠지!(굿모닝 me2mobile) 2011-01-01 09:53:42
  • 새해 아침에 기분 좋게 샤워를 하고 떡국을 먹고 기분이 좋아졌는데, 올해 나이를 생각하고는 급우울해졌다.(나이 ㅠ me2mobile) 2011-01-01 09:54:42
  • 나에겐 처음과 마지막이 같아야한다는 고집이 있다. 예전엔 졸업을 하면 1학년 학급을 꼭 돌아보고 왔었다. 일도 사랑도 처음과 끝이 같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. 처음 시작했던 곳에가면 설레이던 내 자신의 마음과 만나서 마지막을 겪은 나와 대화한다.(자기소개 me2mobile) 2011-01-01 13:08:16
  • 먹고 자고 이틀 했더니…(살쪘네 ㅠ me2mobile) 2011-01-01 13:50:14
  • 새해 인사하니까, 대답이 결혼한단다!
    새해 인사하니까, '해피 유희열'이라니!! by 꾸우 에 남긴 글(새해 첫 결혼 소식 / 마치 기다린듯이) 2011-01-01 13:51:30
  • 복잡한 책 내용을 머리에 가득 넣고 잠들면, 꿈속에서 계속 반복하면서 뒤척이다가 아침에 깨면 정리되는 듯!(먹고 자고한 보람?이 있네 me2mobile) 2011-01-01 14:21:28

이 글은 꾸우님의 2011년 1월 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